로고

KOSA 가톨릭대 탐정학전공
로그인 회원가입
  • 최고위과정
  • 최고위과정

    최고위과정

     aaae3c6a375eff5735e338804ed4a322_1635151022_7358.jpg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 총장 윤 해 수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통역번역전문대학원인 서울외대는 서구식 도시형 대학으로 2003년 개교한 이래 괄목할만한발전을 이루며 통역번역 분야의 선두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서울외대는 '국제적 인재 양성'이라는 설립목표와 함께 외국어뿐만 아니라 국제정치, 국제경제,국제경영, 문화예술, IT,BT 등 국제화 관련 전문지식을 중점 교육하여 글로벌 시대에 부합하는수준 높은 전문분야별 국제회의 통역번역사를 양성해 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서울외대는 국내 최고의 교수와 강사진 확보, 소수정예의 교수 대 학생비율을 통해 차별화된 교육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제 서울외대는 이러한 자랑스러운 성과 위에 국내 최고 수준의 탐정 최고위과정 개설을 통해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민간조사전문가로서 꿈을 펼치고자 하는 여러분, 서울외대가 여러분들이 공익탐정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jpg

    한국탐정정책학회 회장 이 상 수
    한국탐정정책학회 탐정지도사 최고위과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탐정정책학회는 한국연구재단에 등록된 학술연구단체로 탐정학의 학문적 기틀을 정립하고 관련 학자들의 학문 연찬을 위해 설립된 학회입니다. 학회는 탐정학과 관련된 체계적인 연구활동과 학술대회 개최, 학회보 발간 등을 통한 학문 연찬(硏鑽)을 통해 발견된 지식체계를 생산하여 학문적 역량을 배양하고, 지속적으로 탐정분야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가톨릭대 대학원 탐정학전공 석·박사학위 과정 운영과 연계하여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에서 전문실무지식을 갖춘 탐정분야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본 교육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학회는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탐정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탐정학 관련 학자 및 기관 등과 창조적 협력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한국 탐정학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업적 운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탐정 최고위과정을 통해 공익탐정분야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탐정업계 리더와 현장문제 해결에 강한 탐정전문가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특히, 공익적 목적과 사회적 가치를 우선하는 윤리적 리더십을 겸비한 공익탐정분야 전문가 양성을 지향합니다. PIDI 탐정지도사가 여러분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껏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UICK
    MENU

    전공소개

    입학안내

    회원가입

    의뢰상담

    공지사항

    Q&A

    미디어보도

    행사갤러리